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예약 애플리케이션인 체크인나우가 ‘음악대장’ 하현우를 모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현우는 MBC ‘일밤-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 음악대장으로 출연, 뛰어난 노래실력으로 최다연승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체크인나우 광고 캠페인에서도 하현우의 가창력은 가히 인상적이다. 저음과 고음을 오가는 폭넓은 음역대로 최저 호텔 가격, 최고 객실수 등 체크인나우만의 특장점을 잘 표현했다.
광고 캠페인은 저음편, 고음편, 최강편 등 총 3편으로 제작됐다. 지상파 TV, 온라인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체크인나우는 7일부터 12월11일까지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골든 체크인카드를 증정한다.
* 체크인나우 이벤트 http://tourevent.interpark.com/checkinn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