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가 '복수구매 할인관'을 상설 운영하고 식품, 생활용품, 육아용품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2개 이상 제품 구매 시 무제한 자동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시 수량에 따라 추가 할인을 자동 적용하기 때문에 별도로 쿠폰을 발급 받지 않아도 된다. 옵션 추가금, 배송비, 할인 금액 제한이 없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복수구매 할인관은 지난해 8월 처음 선보인 이후 시점 별로 정기적으로 운영해 왔는데 이번에 상설운영으로 강화했다.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주기적인 패턴으로 반복 구매를 하거나 한 번에 대량으로 구매하는 상품을 중심으로 판매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지난 23일부터 4일간 운영했던 할인관 제품 판매량이 전주 대비 약 6배(500%) 신장했다.
판매량 기준 인기 품목으로는 생수가 1위로 꼽혔다. 생활에 반드시 필요하지만 무게가 무거워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향이 큰 만큼 인기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2위는 사무실, 학교 등에서 대량 구비해 두는 커피믹스였으며, 3위는 라면이 선정됐다.
이번 할인관은 복수구매 및 반복구매가 많은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식품(가공식품, 농수산물), 생활용품(바디/헤어, 화장지/세제), 육아용품(분유/이유식, 기저귀/물티슈) 등이 대표 카테고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