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미~' 위력...LG 코드제로 광고 "통했다"
  • 女컬링팀 출연...유튜브 조회 보름 만에 500만뷰 돌파
  •  

     

    LG전자는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 ‘팀 킴’이 모델로 출연한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광고 시리즈가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넘었다고 4일 밝혔다. 

    이 광고는 지난 17일 공개되고 하루만에 유튜브 조회수 35만 뷰를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3일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광고에서 여자 컬링팀은 코드제로 A9, T9, R9을 직접 사용하며 탁월한 성능과 편의성에 감탄하는 모습을 재치있게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선수와 제품 모두 돋보이는 광고", “광고를 찾아서 보기는 처음”, "친밀감 넘치는 모델들 덕분에 영상을 자동 재생하게 된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지난 달 경북체육회 소속 여자 컬링팀을 향후 4년간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여자 컬링팀을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도 기용하기로 했다.

  • 글쓴날 : [18-04-04 12:41]
    • admin 기자[null]
    • 다른기사보기 admin 기자의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