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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가 G7 씽큐(ThinQ) 구매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고 수준으로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달 말까지로 한달 연장한다고 2일 밝혔다.
LG전자는 당초 6월까지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고객 만족도가 높아 기간을 연장했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955명이 만족했다고 응답했고, 제품을 구매하는데 긍정적 영향을 줬다고 응답한 비율은 80%, 보상 프로그램이 지속하길 원한다는 응답은 96%다.
LG전자는 고객이 사용하던 스마트폰 구매 시기·파손 정도·기능 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전원만 켜지면 보상한다.
스마트폰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파기하는 전문 업체 솔루션을 도입,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까지 보상하는 보험도 적용했다. 2011년부터 2016년 사이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 보상 대상이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이 믿고 오래 쓰는 LG 스마트폰을 더욱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