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몰 GS프레시가 공식 모델로 국가대표 ‘인싸’ 홍진영을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방송에서 특유의 친근함과 발랄함으로 GS프레시의 의 주 고객층인 30~40대를 비롯해 전 연령에서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어서다.
홍진영은 7월부터 GS리테일 밀키트 ‘심플리쿡'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고객 초청 행사인 ‘쌈바홍의 심플리쿡 레스토랑’ 등을 통해 심플리쿡의 인지도를 향상시켰다.
홍진영이 모델로 활동했던 기간에 판매량이 약 40% 신장하는 효과를 본 것도 이번 계약에 한몫을 했다는 후문이다. GS프레시에서 심플리쿡을 구매한 고객의 데이터를 살펴본 결과 메인 고객수는 30~40대가 약 20%, 20대 여성 고객수는 약 36% 증가했다.